자유로운 취미공간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드디어 성공!!! 본문

먹고사는 이야기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드디어 성공!!!

쏘맥가이버 2020. 6. 23. 11:31

드디어 서머레디백을 겟 했습니다!!!

 

요즘 정말 핫한 스벅의 서머레디백

매년 해오던 행사니까 여느때처럼 여유롭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핫해져서 구하기 어렵단 소식을 듣고

저도 급히 받으러갔습니다.

 

처음엔 건방지게 오픈시간 맞춰서 갔다가 당연히 못받고 왔구요^^

그 다음날엔 부지런히 나갔는데 입고가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3번째날!!!! 오늘은 기필고 받으리라 각오하고

오픈 30분전에 도착했는데

그때도 이미 20명 정도 대기가 있더군요...

그래도 다행히 운 좋게 이날은 물건이 좀 많이 들어와서

제 뒤에 사람까지 받을수 있었어요 !!

 

언제 들어오는지 몇개가 들어오는지 알 수없어서 힘들었는데

보통 20개 안팍으로 물건이 들어오는거같았어요

 

 

 

스벅하면 역시 초록색이 먼저 떠올라서

저는 초록색으로 받았어요 :)

 

개봉 후에는 교환/반품이 안된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색도 이쁘게 잘 나왔고 마감도 괜찮네요

굿즈 특유의 촌스러움/유치함 이런거 없이 고급지게 잘 뽑았어요

그냥 들고다녀도 이쁩니다 ㅠㅠ!!

 

 

 

 

뒷면은 이렇게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캐리어에 걸 수도 있어요!

이런 세심함 좋다요

 

 

함께 개봉박두!!!!

 

모양 흐트러지지않게 질소포장 되어있네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크기는 더 작았어요

 

 

 

대충 가늠하실 수 있게

세로길이와 가로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칸에 진로 5병까진 안들어가더라구요

 

안에 다른 포켓은 없구요

그래도 가운데 칸막이는 있습니다

 

정말 가벼운 기내용 가방 정도로 사용 할 수 있을거같아요

어차피 마실 커피 마시고 이쁜 가방까지 덤으로 딸려오니

카페인의 노예인 저는 그저 행복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