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취미공간

레고를 좋아한다면 서울 브릭 캠퍼스 본문

먹고사는 이야기

레고를 좋아한다면 서울 브릭 캠퍼스

쏘맥가이버 2020. 6. 21. 09:16

 

날 좋았던 어느 날

벼르고 벼르던 브릭캠퍼스를 다녀왔습니다.

서울숲근처라 저희는 서울숲 산책하고 갔어요~

서울숲을 나가면 바로 있어서 같이 나들이 하기 좋더라구요

 

 

 

브릭캠퍼스

1인 입장료 : \15,000

네이버로 예매시 10%할인 받으실수 있으니까 미리 사서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두근두근 설레하며 입장했는데

들어가자마자 시선을 사로잡는 작품이 똻!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엄청 보고 갔는데 실물을 영접하니 느낌이 다릅니다

정말 눈을 의심했어요

저게 레고로 만든거라니...

벽에 BRICK CAMPUS 글자에는 깨알같이 레고피규어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브릭캠퍼스 실내를 레고로 재현해놓았는데요

지금 우리의 현 위치도 알려주는 쎈쓰

 

 

 

브릭캠퍼스는 단순히 작품을 전시하기만 한 것이 아니라

각 작품들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공간 연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더라구요

저는 감상만 열심히 하느라 사진은 안찍었는데

 

단적인 예로 저 레고모양 조명 너무 귀엽지않나요? ㅋㅋㅋ

작은 것 하나 놓치지않는 쎈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쭈욱 이어집니다!!

 

 

 

이 앞에선 잠시잠깐 숙연해졌어요.

언제쯤이면 우리 할머니들이 제대로된 사과를 받을수 있으실지..

 

 

 

마블의 팬이라면 그냥 지나칠수 없는 곳 입니다.

딱 들어가면 비지엠부터 흘러나오는데 가슴이 쿵덕쿵덕

어벤져스 !!!!

하나하나 세밀하게 보시면서 각 히어로들 찾는 재미도 쏠쏠해요 !!

비행선도 놓치면 안됩니다 !

 

그루트는 그냥 귀여워서 한 컷

 

 

 

네..뭐 이런것도 있어요.. 한번 깝죽 거려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이거는 만져도 된다고해서 !!!! 만진거예요 !!

아이랑 같이 가도 진짜 좋을것같아요

 

 

호그와트

 

엄청난 규모의 세븐틴 콘서트장까지

뒤에 제가 쬐깬~~~~하게 있는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마지막엔 이런 체험코너도 있는데

제가 한건 나만의 나비를 만들어서 스캔하면

그 나비가 화면속으로 날아가는거였어요

단순해 보이는데 막상 보니까 신기해서

내 나비찾기 바빴습니다 ㅋㅋ

 

 

 

다 돌아보고나서는 간단히 스낵코너에서 레고모양빵과 시원한 커피한잔 마셨습니다.

여기까지와서 레고빵을 안먹을수 없죠 ^^

 

거의 2시간정도 돌아보느라 갈증이 너무 났었습니다.

스낵코너에도 레고 작품들이 전시되있어서 눈이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체력만 됬더라면 더 오래 꼼꼼히 보고 싶었고

돈과 시간이 아깝지않았습니다.

꼭 어린이와 함께여야 하는 곳이 아니라 성인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제가 간 날 마침 제주도 브릭캠퍼스 티켓을 주더라구요?

(모르고 갔었는데 개이득....)

제주도에 브릭캠퍼스가 더 크게 있다고 하던데

제주도 가면 꼭 가볼꺼예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