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취미공간

네스프레소 2020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본문

먹고사는 이야기

네스프레소 2020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쏘맥가이버 2020. 6. 17. 15:37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0 여름 에디션 캡슐이 나왔습니다~~

이번엔 뷰 레시피 글라스가 증정이라 더더욱 망설일 필요 없이 바로 구매했지요

(오리지널 8슬리브 팩 2개를 사면 글라스 2개가 증정이랍니다)

작년에는 아마 얼음 얼리는 케이스?랑 미니시럽 셋트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컵이 더 좋으네요

 

 

무려...MADE IN FRANCE!!

당연히 중국산일지 알았는데

프랑스에서 컵도 만드는군요

 

유리도 도톰하니 손 잡는 곳에 약간의 굴곡이 있어서 라인도 이쁘고 잡기도 편해요~

심플하게 박혀있는 네스프레소 로고도 이쁘네요

 

 

 

순서대로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 로스팅향, 구운곡물향, 우디향

설명에서 느껴지듯 산미없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구수한 느낌의 커피입니다.

 

최근에 네스프레소 캡슐이 전체적으로 바뀌었는데요 그리고선 최애 캡슐이 사라져서 방황기였어요

근데 .. 여름 리미티드로 만나버렸네요.... 쟁임예정 ㅠㅠㅠ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 산뜻한 과일향과 가볍고 균형잡힌 풍미의 커피

인텐소보다 라이트한 느낌의 캡슐입니다. 약간의 산미가 있지만 과하지 않아요.

정말 더울때 원샷하기 좋은 캡슐입니다.

 

안타깝게도 이것 역시 인텐소랑 같이 넘나 취저당해버렸어요... ㅠㅠㅠ

 

 

 

그럼 커피 마시러 가볼까유

슝슝~

 

이건 저의 방법이지만 저는 늘 2캡슐을 사용합니다.

설거지의 번거로움을 피하기위해 컵 하나로 모든걸 해결하구요

 

STEP1. 얼음과 적당량의 냉수를 컵에 담아줍니다.

 

STEP2. 캡슐을 넣고
STEP3. 에스프레소로 커피 내리기

 

STEP4. 하나는 아쉬우니까 하나 더 내리기

 

 

그럼 짜자안

사진 색 ..왜이러는지 정말 맘에안들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기똥찬 네스프레소 2020 여름 에디션 아아 완성

 

 

오늘은 왠지 라이트한 느낌이 땡기는 날이라

델리카토로 마시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날 시원한 커피 한잔 하시고 힘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