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취미공간

[배달음식] 파파존스피자 1+1 "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 수퍼파파스 " 본문

먹고사는 이야기

[배달음식] 파파존스피자 1+1 "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 수퍼파파스 "

쏘맥가이버 2020. 6. 14. 20:26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파파존스를 발견했지 뭐예요?

어~~~렸을때 먹어보고 커서는 사라졌다고 생각했던 브랜드여서

추억에 잠겨 검색을 해봤죠

 

그랬더니 한국의 파파존스에서 만든 메뉴가

오히려 미국에서 난리가 났었다 라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였는데 피자 조각당 가운데 핫도그 소세지가 있어서

감싸서 먹으면 핫도그같다 해서 이름 붙였다고 해요.

 

마침 !!

수요일은 삼성카드로 결제시 1+1행사를 하고있어서 기다렸다가 수요일날 시켰어요 !!

(온라인주문, 방문포장만 행사적용되고 8월26일까지라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 )

 

 

 

소세지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죠 !!

그리고 치즈가 생각보다 굉장히 실했어요 !!

아아닛 !! ㅋㅋㅋ

근데... 핫도그 맛은..음 ㅋㅋㅋㅋㅋ 모르겠더라구요

걍 소세지 올라간 피자였어요 제 입엔.. ㅋㅋ

 

 

나머지 하나는 뭐 시킬까 검색해서 대표격 메뉴인 "슈퍼파파스"로 시켰습니다.

비쥬얼이 우리가 흔히 아는 콤비네이션처럼 생겼죠

맛도 그렇습니다.

 

제 입엔 슈퍼파파스가 더 맛있었어요

원래도 콤비네이션을 가장 사랑하기때문에

 

 

소세지와 조금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추천 !

베이직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슈퍼파파스 추천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