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취미공간

B마트 이용 후기 (갑자기 순대 볶음이 먹고싶어서) 본문

먹고사는 이야기

B마트 이용 후기 (갑자기 순대 볶음이 먹고싶어서)

쏘맥가이버 2020. 6. 18. 18:30

"프레시지 뉴 매콤 깻잎 순대볶음"

 

 

요즘 코로나 덕분에 집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외식도 안하려고 하고있는데

그래도 또 바깥 음식이 생각이 날때가 있잖아요?

 

이날이 그랬어요..

 

순대볶음이 너무 먹고싶은데 혼자 집에있던 날이라 배달 시키기도 애매했던..

그러다가 주변 지인 중 한명이 B마트를 잘 애용하던게 기억나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순대볶음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부담안되고 배달비1000원을 포함해서 7000원!

배달음식은 최소주문금액때문에 부담됬는데 배달비 포함 저정도면 괜찮죠?

배달시간은 거의 50분 걸린거같아요.

중간에 늦는다고 미리 연락이 와서 오래걸린다고 짜증이 나거나 하진않았습니다.

 

친환경 봉투라니 이건 참 좋네요
안전하게 미니 아이스팩도 함께 들어있네요

 

구성품은 순대볶음에 필요한 야채들과 순대, 소스 그리고 들깨가루까지

빠진것 없이 퍼펙트 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야채와 순대의 양이 넉넉했어요.

 

설명서대로 조리해보기로 했습니다.

 

순대를 먼저 전자렌지에 1분 돌리고나서

깻잎이 아닌 야채를 먼저 기름에 볶아주고

순대넣고 볶아주고

소스, 깻잎, 들깨가루 넣고 볶아주면 끝이라네요

 

요리시작

 

26cm 후라이팬인데 야채가 가득하죠. 넉넉합니다
순대..분명 전자렌지에 1분 돌린건데 왜때문에 뭉쳐있죠?..(당황당황)

 

당황하지말고 열심히 떨어뜨려줍니다.

 

 

깻잎 넣고
소스넣고
쒜끼쒜끼

 

완.성

 

 

마지막에 들깨가루 넣은건 사진이 없네요.. ㅋㅋ

그치만 빼먹지 않고 다 넣었습니다.

비쥬얼 괜찮죠?

양도 푸짐하구요

양보고 좀..당황했어요

2인분이라 적혀있는 1인분일지 알았는데 정말 2인분이더라구요^^

 

빠지면 아쉬운 클로즈샷

 

 

이렇게 저는 맥주와 함께 잘 먹었습니다.

 

소스는 좀 짯지만 소스의 맛 자체는 나쁘지않았어요.

소스를 좀 덜어내고 사용하든, 집에있는 야채를 더 추가해서 해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설거지거리도 후라이팬 하나고

조리도 정말 간단하고 너어무 맘에들었습니다.

 

강추강추

 

 

이상

B마트 이용후기랬지만

프레시지 순대볶음 추천 글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