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취미공간

[잡소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3장) [당첨자 발표] 본문

잡소리

[잡소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3장) [당첨자 발표]

쏘맥가이버 2018. 1. 27. 05:03

당첨자 발표


히오입니다.


초대장 댓글이 무려 70개 이상이나.....달리다니.


저도 솔직히 좀 놀랬는데,


역시 초대장이 급한 분들이 많으신 거겠죠..


제가 초대드린 분이 열심히 활동하시는 걸 보면 


기분이 무척 뿌듯하고 그래요. ㅎㅎ


어쨌든, 고르느라 힘들었습니다.


홍길선 님


박장현 님


김철호 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물론 댓글 남겨주신 다른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선정 기준은,


나름 고심해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려는 목적이 뚜렷한 분들로 골랐습니다.


다른 분들이 안뚜렷하다는 게 아니라 그만큼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ㅠ_ㅠ


그럼 다음 초대장 배포 때 봐요.


======================================================






안녕하세요, 히오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얼른 다 배포해버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초대한 분이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매우 좋더라고요.



모나 잉글리쉬


http://monaenglish.tistory.com/




그래서 3분 더 초대드리려고 합니다.


본인이 블로그를 하고 싶은 이유와 함께


"이메일" 주소를 꼭 적어주세요.


저번에 초대 드리려던 한 분이 이메일 주소를 안적어서


결국 초대장을 받지 못하셨거든요.



PS : 요즘 집 이사하고 하느라 블로그 할 시간이 더욱 없네요.


닌텐도 스위치 라보(LABO)와 한국에서 곧 정발할 젤다의 전설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여긴 한국보다 먼저 접할 수 있어서 좋은 점도 있지만,


한국보다 비싸서 좀 짜증나긴 합니다. ㅎㅎ


어쨌든 댓글 부탁드립니다.


마감은 1월 27 (토요일) 점심시간 쯤으로 생각 중입니다.


왜냐면..그 날이 일주일 중 유일하게 제가 쉬는 날이거든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