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취미공간

[잡소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마감:당첨자 발표) 본문

잡소리

[잡소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마감:당첨자 발표)

쏘맥가이버 2018. 1. 4. 17:57



당첨자 발표


1. Massarya 님 : 영어와 관련된 전문적인 블로그를 운영할 포부를 남겨주셨어요. 뉴질랜드에 살다보니 영어와 관련된 얘기가 혹하게 되더군요. 꼭 좋은 블로그 운영해주셨으면 합니다.


2. 동글이댕글 님 : 부모님을 도와드리려는 마음이 보기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이메일 주소를 안남겨주셨더군요.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당첨자 선정 후기 


참.. 역시 이런 건 아무나 하는 게 아닌가 보네요. 다른 블로그 하시는 분들 보니까, 초대장 보내드리고도 운영 안하는 거 보면 마음이 편치 않고 그렇다고 하시던데 (다른 분들 드렸으면 잘 운영했을까 싶은 마음?) 


어쨌든 며칠 뒤에 다시 초대장 배포를 할 생각입니다.


안 되신 분들...저도 고민 나름 많이 한 거라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하하.


조만간 또 할테니 다시 신청 해주세요!


그럼 이만..






안녕하세요. 히오입니다.


몰랐는데...


초대장이 많네요.


어떤 분이 비밀 댓글로 초대장 달라고 하는 걸 보고,


확인해보니 많네요...


그런 고로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알아보니, 이게 또 아무나한테 줬다가


괜히 밤잠 설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른단 생각이 덜컥 드네요.


저도 "낭그늘쉼팡"님께 초대장을 받고, 시작하게 된 걸


생각하니 감사한 마음도 들고, 그렇네요.


요즘 바빠서 포스팅할 시간도 없어


낭그늘쉼팡님 블로그에 들어가보지도 못해,


이렇게나마 인사를 드렸으면 합니다. ㅎㅎ


(가끔 제 블로그 오시니 보시겠죠..)



어쨌든 초대장 받고 싶으신 분들.


거짓 없이!


블로그를 하고 싶은 


계기와 이유에 대해서만이라도,


짧게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장만 배포할 생각이에요.


참고로 전 뉴질랜드에 살고 있고,


현재 시각은 1월 3일 밤 10시입니다.


(섬머타임 적용, 한국과 4시간 차이납니다.)


당첨자 발표를 1월 4일 밤 10시에 할게요!


(한국 시간 : 1월 4일 6시)


그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