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취미공간

[포토샵] 10년 만에 다시 포토샵을 만져보았다. 본문

취미생활 이야기/포토샵

[포토샵] 10년 만에 다시 포토샵을 만져보았다.

쏘맥가이버 2017. 10. 6. 09:34


몸풀기용으로 만들어 본 RETRO 느낌의 블로그 로고



블로그를 개설한 지 이틀이 지났다.


무엇을 해야할 지 아직도 잘 모르겠다.


......


사진 편집을 해야하지 않을까?

다시 포토샵에 손을 대야하지 않을까?


라는 마음에 다시 포토샵을 만져보았다.

마지막으로 포토샵으로 돈을 벌었던 때가

대학교 신입생 때였으니까,


약 1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12년은 결코 작은 시간이 아니고,


나는 그만큼 아저씨가 되어 있었다.


센스가 많이 떨어져 시작부터

걱정이 앞선다.


어차피 볼 사람도 없을테니,


괜찮겠지.


내 와이프는 이걸 보며 또 빵 터지겠지.

Comments